담임목사


남종성 목사는일상의 행복에 대해서 깊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잃어버린 행복을 찾아주고 지켜주는 것을 큰 기쁨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공부하기를 게을리 하지 않고평생 학생의 길을 걷기로 했습니다하나님 공부사람 공부자연 공부를 열심히 하기로 했습니다하나님 공부를 위해서는 성경에 통달하고사람공부를 위해서는 관계의 소중함을알고자연공부를위해서는 관찰의 중요성을 알고 매사에 호기심과 신비로움을 잃지 않기로 했습니다.

 

남종성 목사는 가르침과 돌봄과 헤아림의 은사가 있습니다가르침의 은사를 바탕으로 말씀에 입각한 제자훈련을 그의 사역의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돌봄의 은사를 바탕으로 소그룹 사역을 생명력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헤아림의 은사를 바탕으로 성도들의 필요가 무엇인가를 헤아려 유익하고 좋은 정보를 공급해 줄 수 있는 정보 및 지식 사역을 효과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약력  

남종성 목사는 충남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서울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M.Div.)학위를 취득했습니다미국에 유학을 와서 탈봇신학대학원(Talbot School of Theology)에서 Dr. Clinton Arnold교수의 지도하에 신학석사(Th.M)학위를 취득하고풀러신학대학원(Fuller Theological Seminary)에서 Dr. Ralph Martin 교수의 지도하에 철학박사(Ph.D)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지금은 LA 디사이플 교회 담임목사와 월드미션신학대학교의 교수로서 목회와 가르침의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IMG_7456.JPG